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뱀 꿈해몽 (뱀꿈, 길몽, 흉몽)

by 개소름 2021. 5. 23.

뱀 꿈해몽 뱀꿈 검은 뱀 꿈 뱀에 물리는 꿈 뱀이 무는 꿈

꿈에서 뱀을 보는 것은 대개 재물운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뱀꿈을 꾸면 사업에 큰 성공을 암시할 수 있으나 교활한 사람을 만나 사기를 당할 수 있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출세하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만약 꿈을 꾼 사람이 미혼이라면 결혼을 하게 될 꿈으로 기혼자의 경우 큰 인물이 될 아기를 낳을 수 있는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뱀꿈은 꿈에서는 무섭고 징그러울 수 있지만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만약 꿈에서 뱀이 발목을 물었다면 계약을 앞둔 사람은 계약을 성사시키게 되고 큰 계약을 성사시키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이 다리를 물어 피가 난 꿈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나는 꿈은 귀인을 만나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는 것과 생각지도 못한 도움을 받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미혼자는 결혼을 하거나 기혼자는 아기가 태어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이 몸 안으로 들어오는 꿈

대표적인 태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훌륭한 아들을 낳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금전적으로 이익이 되고 하는 일이 잘 풀리는 길몽입니다.

 

 뱀에 물려 온몸에 독이 퍼지는 꿈

꿈에서 뱀에 물려 독이 퍼지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뱀의 크기와 꿈에서 독의 양이 많을수록 재물을 많이 얻고 복권에 담청 될 꿈으로 해석됩니다.

 

문틈으로 여러 마리의 뱀이 들어오는 꿈

이 꿈을 꾸는 사람이 여성인 경우 자신의 이상형인 남자를 만나게 되고 반대로 남성의 경우 자신의 위치가 위험해질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이 꿈을 꾸는 남성은 위험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이 방 안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뱀이 집이나 방으로 들어오는 꿈은 대표적인 태몽입니다. 만약 결혼한 사람이 아니라면 결혼을 할 이성이 나타날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이 집 밖에서 집 안을 들여다보는 꿈

뱀이 집 밖에서 집 안을 들여다보는 꿈은 결혼할 사람이 생기거나 결혼할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이 몸을 휘감는 꿈

재물운이 생기는 길몽으로 원하는 일을 성사시키고 다른 사람의 존경과 신뢰를 얻는 꿈으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오랫동안 고민한 일들이 해결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만약 꿈에서 독사에게 물리기만 했다면 유행성 질환이나 병원에 갈 꿈으로 해석되는 흉몽입니다.

뱀을 죽이는 꿈

뱀을 죽이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원하는 일이 이뤄지고 재물을 얻게 되며 자신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들이 사라지게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이 칼을 삼키는 꿈

어떠한 단체나 회사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명예와 권력을 얻게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을 칼로 죽이는 꿈

뱀 꿈해몽 중 길몽으로 해석되고 하는 일마다 운수 대통하는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을 칼을 삼키는 꿈

뱀이 칼을 삼키는 꿈은 자신의 지위나 위치, 신분이 상승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이 낳은 알을 삼키는 꿈

큰 재물과 명예를 얻는 꿈으로 복권에 담청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을 잡아먹는 꿈

힘들게 했던 일들이 사라지고 힘들었던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활로 뱀을 맞추는 꿈

그동안 힘들게 했던 방해 요소들이 사라지고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을 삼키는 꿈

꿈에서 뱀을 삼키는 것은 길몽으로 자신의 능력이 향상되고 자신의 지위가 상승하고 명예를 얻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이 물속에 있는 모습을 보는 꿈

물속에 있는 뱀이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되지만 검은 뱀을 보는 꿈은 자신이 구설수에 오를 수 있고 흰 뱀이나 누런 뱀을 보았다면 난처한 상황에 빠져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을 잡아먹는 꿈

힘들게 했던 일들이 사라지고 힘들었던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황금색 뱀을 보는 꿈

복권에 당첨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이 꿈을 꾸신다면 바로 복권을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흰 뱀이 따라오는 꿈

흰 뱀이 따라오는 꿈은 가정이 화목해지고 사회적으로 성공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이 사람을 죽이는 걸 보는 꿈

자신 주변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고 주변의 누군가가 다치게 될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뱀이 나를 삼키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자신이 사기를 당하거나 판단력이 흐려져 재물을 잃게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검은옷 꿈해몽

검은옷 꿈해몽 검은옷 입는 꿈 검은옷 받는 꿈 검은옷을 입은 사람 보는 꿈 검은 정장 입는 꿈 검은옷 입은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꿈 꿈을 해몽할 때에 검은색은 불운이나 슬픔, 고독 등 안 좋은

hg-sw.tistory.com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똥 꿈해몽 똥 싸는 꿈 바지에 똥 싸는 꿈  (0) 2021.06.15
호랑이 꿈해몽  (0) 2021.05.31
검은옷 꿈해몽  (0) 2021.05.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