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종이의 집 한국판

by 개소름 2021. 4. 14.

종이의 집 한국판

안녕하세요. 제가 넷플렉스에서 즐겨보는 종이의 집이라는 드라마가 한국판 제작을 앞두고 있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종이의 집 한국판 캐스팅 배우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종이의 집 한국판의 배우들 소개와 종이의 집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종이의 집

종이의 집은 넷플렉스에서 방영 중인 스페인 드라마입니다. 시즌 1부터 시즌 4까지 방영되었으며 현재 시즌 5 제작 중이라고 하는데요. 종이의 집은 넷플릭스 드라마 전체 중 2위까지 오른 적이 있는 대표적인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입니다. 범죄 스릴러 장르이면서 등장인물들의 성격과 몰입감을 더해주는 연기력 또한 인기에 한 몫했다고 생각됩니다.

종이의 집 등장인물

종이의 집 등장인물은 교수와 8명의 범죄자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교수를 연기한 배우 알바로 모르테, 도쿄를 연기한 배우 우르술라 코르베로, 베를린을 연기한 배우 페드로 알론소, 리우를 연기한 배우 미겔 에란, 모스크바를 연기한 배우 파코 토우스, 덴버를 연기한 배우 하이메 로렌테, 오슬로를 연기한 배우 로버트 가르시아, 헬싱키를 연기한 배우 다르코 페리치, 나이로비를 연기한 배우 알바 플로레스 이렇게 배우들의 캐릭터 묘사와 연기력이 일품인 종이의 집은 스페인을 넘어 전 세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더욱 흥미로운 사실은 종이의 집 한국판이 제작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종이의 집 한국판 제작

종이의 집 한국판 제작 소식에 많은 팬들이 환호하고 있고 가장 중요한 캐스팅 배우에 대하여 가상 캐스팅을 하는 등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가상 캐스팅인 아닌 실제 어떤 배우가 캐스팅되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교수 역에는 배우 유지태, 라켈 경감 배우 김윤진, 베를린 배우 박해수 등등 주연 배우뿐만 아니라 조연 배우들도 연기파 배우들로 캐스팅을 하였다니 종이의 집은 시즌 5와 종이의 집 한국판이 방영한다면 꼭 챙겨봐야겠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종이의 집에 관한 내용과 종이의 집 한국판 제작 소식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았는데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 재밌는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넷플릭스 종이의 집 캐스팅 배우들. 사진 넷플릭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