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검은옷 꿈해몽

by 개소름 2021. 5. 6.

검은옷 꿈해몽 검은옷 입는 꿈 검은옷 받는 꿈 검은옷을 입은 사람 보는 꿈

검은 정장 입는 꿈 검은옷 입은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꿈

 

꿈을 해몽할 때에 검은색은 불운이나 슬픔, 고독 등 안 좋은 이미지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운세가 막힌다는 의미로도 해석이 되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검은옷 꿈 역시 해몽을 해보면 안 좋은 뜻으로 해몽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꿈에서 단순히 평상복으로 검은옷을 입었다면 안 좋은 의미만 가지고 있다는 것으로 해몽하기는 힘듭니다. 자신의 상황에 따라 달라지거나 꿈에서 어떤 점이 인상적이었는지 그리고 꿈에서 깨고 나서 기분이 어떤지에 따라 꿈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검은옷 사는 꿈해몽

검은옷을 사는 꿈을 해몽하면 나와 관련된 어떤 것에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나의 신분이나 지위가 변화하거나 또는 권력을 가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길몽이라고 흉몽이라고 하기 힘든 꿈입니다.

검은옷을 사려다가 마는 꿈

꿈에서 어떠한 행동을 하려다가 하지 못하는 꿈은 대부분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따라서 검은옷 꿈해몽 중 검은옷을 사려다가 마는 꿈은 어떤 것을 결정하거나 다짐을 하는데 차질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검은옷 입는 꿈

검은옷을 입는 꿈은 누가 입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검은옷 꿈해몽에서 본인이 검은옷을 입는 꿈은

 

본인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혹은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현재 자신의 건강이 나쁘다면 병원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검은 상복 입는 꿈

꿈속에서 내가 상복을 입는 꿈은 실제로는 무섭지만 해석을 해보면 현재 다니는 직장 또는 조직 내에서의 승진을 하거나 사업을 하는 사람은 사업의 확장,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상복을 입은 것을 봤다면 그 사람에게 당신의 권리나 이익을 빼앗길 수 있는 꿈입니다.

 

검은옷 꿈해몽에서 검은옷은 흉몽에 가깝지만 상복을 입었다면 아주 좋은 꿈 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재물운, 사업운, 승진운, 행운 등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검은 정장 입는 꿈

검은 정장 입는 꿈은 검은옷 꿈해몽 중 좋은 꿈입니다.

 

깨끗하고 깔끔한 검은 정장을 입는 꿈은 실제로도 기분이 좋을 뿐 아니라 해석을 하면 본인의

 

신분이 올라가거나 새로운 좋은 변화가 생길 수 있는 길몽입니다.

 

검정옷 입은 사람 꿈해몽 

검정옷을 입은 사람이 만약 집으로 들어왔다면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검은옷 꿈해몽 중

 

실제로 검정옷을 입은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것도 느낌이 안 좋은데 꿈에서도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해석해 보면 생각지 못했던 문제가 생겨서 운세가 막혀 힘든 시기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모르는 사람이 아닌 나의 지인이나 친구 그리고 친밀한 관계에 있는 가까운 사람이 검은 옷

 

을 입고 나타나고 그 꿈속에서 좋은 감정을 느꼈다면 주변 관계에 대한 어떤 변화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가족 중 누군가가 검은옷을 입은 꿈

가족 중 누군가 검은옷을 입었다면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해석됩니다.

 

검은옷 꿈해몽 중 가장 안 좋은 일은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검은옷 선물 받는 꿈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는 꿈은 길몽이지만 검은옷을 선물 받는 꿈은 흉몽입니다.

 

본인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되어 건강에 신경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검은옷 선물하는 꿈

검은옷 꿈해몽 중 흉몽으로 볼 수 있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꿈에서 내가 지인에게 검은옷을 선물한 꿈을 꾸었다면 그 지인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검은옷을 입은 사람이 쫓아오거나 집 앞에 서있는 꿈

전혀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생겨 난처해 지거나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흉몽입니다.

 

검은 옷이 마음에 들었으나 사지 못한 꿈

꿈에서 무언가를 행동하려다가 못 하는 꿈은 대게 흉몽으로 해석되는데요.

 

검은옷 꿈해몽 중 검은옷이 마음에 들어 사려고 했지만 사지 못 한 꿈은

 

새로운 일을 시도해보거나 누군가와 손을 잡고 일을 추진하고 싶지만 문제가 생기거나 혹은 본인의 의지가 사라질 수 있는 꿈으로 흉몽입니다.

검은옷을 바라본 꿈은

자신의 현재 심리 상태가 두려운 마음이 있고 두려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흉몽입니다.

또한 뜻밖의 불상사가 생겨 고민하게 된다는 암시해 주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검은옷을 입은 여자를 보는 꿈은

검은옷을 입은 여자를 보는 꿈은 현재 자신이 실행하는 일 또는 계획이 잘 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꿈으로 현재 자신의 상태를 체크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자신이 처녀인데 검은옷을 입어보는 꿈

가장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자신이 처녀인데 검은옷을 입어보는 꿈은 곧 인자한 성품을 지닌 남자를 만나 결혼을 할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검은옷을 입은 꿈

자신이 검은옷을 입은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또는 자신에게 불길한 일이 생긴다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은 장차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또는 해결할 수 없는 어려운 고민거리가 생겨 고통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검은옷을 입는 꿈

검은옷을 입는 꿈은 이전과는 다른 환경에서 새로운 것을 도전 또는 계획하는 꿈으로 해석되는 길몽입니다.

 

오늘은 검은옷 꿈해몽을 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많은 꿈해몽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으로 검은옷 꿈해몽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똥 꿈해몽 똥 싸는 꿈 바지에 똥 싸는 꿈  (0) 2021.06.15
호랑이 꿈해몽  (0) 2021.05.31
뱀 꿈해몽 (뱀꿈, 길몽, 흉몽)  (0) 2021.05.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