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도지코인 시세 전망

by 개소름 2021. 5. 21.

도지코인 시세 전망

최근 가상화폐 시장이 급격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리플 시세 전망에 대하여 알아보았던 지난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도지코인 시세 전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지코인 이란?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가 이야기 한 이후 엄청난 관심과 인기로 급성장한 가상화폐인 도지코인은 사실 재미로 만들어진 가상화폐입니다. 이름과 도지코인의 디자인 캐릭터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도지코인을 이 세상에 만들어낸 잭슨 팔머도 도지코인을 돈을 벌기 위한 코인이 아니라고 언급하였는데요. 2013년 IBM 출신 개발자와 마이크로소프트 출신 개발자들이 개발한 도지코인은 현재 시가총액은 44조 원입니다. 지금도 당장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쉽게 도지코인 지갑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도지코인 특징

처음에는 럭키코인과 비슷한 채굴 보상이 랜덤이었지만 현재는 정해진 보상으로 정책을 바꿨습니다. 도지코인은 빠른 시간에 코인을 생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처음 맥시멈으로 1,000억 개였지만 현재는 무제한으로 바뀌었습니다. 가장 큰 특징으로 SNS에서 팁을 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도지코인 시세 전망

도지코인은 올해 가장 큰 주목을 받는 가상화폐입니다. 일론 머스크가 언급하여 인지도 및 시세가 최근 6개월 만에 200배 이상 상승하였는데요. 비트코인의 현재시간 기준으로 5000만 원으로 하락하였습니다. 최근 들어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비트코인으로 인하여 도지코인의 현재 시각 기준으로 500원도 되지 않는 497.1원입니다.

도지코인 시세 전망 일론 머스크의 말

도지코인 시세 전망은 일론 머스크의 말로 하루아침에 급상승하였고 최근 snl에 출연하여 또 한 번 큰 영향력을 끼쳤습니다. 일론 머스크뿐만 아니라 미국 농구팀 구단주 마크 큐반도 일론 머스크와 같이 도지코인의 영향력을 끼친 인물입니다. 유명인들의 말로 성장한 비트코인은 언제 다시 급락할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일론 머스크의 말로 도지코인은 천국과 지옥을 다녀오곤 합니다. 현재 시각 20일 트위터에 Cyber Viking이라는 문구가 들어간 지폐 이미지를 트위터에 게시하였는데요.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로 도지코인을 언급한 적이 처음이 아닙니다. 실제로 도지코인이 급상승하게 된 이유도 트위터의 글로 시작하였다 말해도 무방합니다. 일론 머스크는 현재 도지코인의 가격이 변하여도 보유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도지코인 시세 전망 긍정적

현재 도지코인의 가격은 497원으로 500원이 안됩니다. 하지만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에 계속 언급되어 1달러 이상으로 오를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이 부분을 뒷받침하는 의견으로 도지코인의 거래량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일론 머스크가 도지코인을 판매하지 않고 계속 보유한다고 말하는 현재 도지코인 시세 전망은 호재라고 생각이 됩니다. 일론 머스크의 발언으로 상승세와 하락세를 보이는 도지코인. 이렇게 시세가 오르락하는 사이 투자자들은 저렴해진 코인으로 몰리고 있습니다. 

 

 

도지코인 시세 전망 부정적

이렇게 도지코인 시세 전망이 호재라고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한 사람의 SNS상 말로 가격이 오르락내리락한다는 것은 가장 큰 문제입니다. 현재 중국에서 가상화폐에 대한 정책을 내놓고 있고 가상화폐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내놓고 있습니다. 하루에 30%에서 40% 하락세를 보이는 종목들이 늘고 있는 현재 비트코인을 투자하기 위해서는 큰 인내력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만약 코인으로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단기간이 아닌 장기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도지코인 시세 전망 개인적인 의견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코인에 투자를 하는 것이 정답은 아닙니다. 하지만 코인에 투자를 하신 분들은 자신이 투자한 종목에 대하여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결과에 승복하는 것이 맞다는 생각이 듭니다.

 

 

리플 시세 전망 쉽게정리

리플 시세 전망 쉽게 정리 현재 비트코인의 시세가 한화로 8천만 원에서 하락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이 하락하는 현재 다른 비트코인의 시세와 전망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

hg-sw.tistory.com

이글은 개인적인 생각이며, 코인 투자를 장려하는 글이 아닙니다.

투자를 하는 것은 본인의 의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