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플 시세 전망 쉽게정리

by 개소름 2021. 5. 21.

리플 시세 전망 쉽게 정리

 

현재 비트코인의 시세가 한화로 8천만 원에서 하락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이 하락하는 현재 다른 비트코인의 시세와 전망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리플(XRP)은 작년 말부터 올 4월에 빛은 본 코인입니다. 리플은 2013년 4월에 발행되었으며, 시가총액은 약 63조 원입니다. 발행한도는 1척 억 개인 암호화폐입니다. 리플은 금융 거래를 위한 인터넷 프로토콜인 피플 프로토콜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이며 기초 화폐입니다. 


리플이란?

리플은 어떤 회사인지 알고 계신가요? 리플은 국제적으로 은행들 간의 송금 역할을 하기 위해 가상화폐로 해외송금을 위한 암호화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해외 송금을 해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해외로 송금하면 시간과 수수료 등 여러 가지 문제가 있지만 리플을 이용하여 해외송금을 이용하면 단 몇 초의 시간으로 해외송금이 가능하고 이러한 전 세계적으로 시장을 넓히는 회사입니다.

리플 시세 전망 긍정적

2017년과 2018년 가상화폐 투자가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던 시기에 주목을 받던 알트코인 중 하나의 종목입니다. 리플의 시세 전망으로는 현재 비트코인의 시세와 관련하여 여러 비트코인이 하락하는 추세이지만 언제 또 상승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자신이 매수하는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는 정확하진 않아도 간단하게 파악하신 후 매수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리플 시세 전망으로 SEC 재판과 관련된 자료를 보고 리플이 시세 조작 의혹이 제기됨과 동시에 엄청난 타격을 입었던 적이 있습니다. 리플 측에서는 시세조작 의혹에서 적극적인 대처와 리플 시세 조작 사건에서 무혐의의 결과를 얻어낸 다면 현재 리플 시세 전망은 긍정적인 평가가 주된 의견이 많습니다. 

 

리플 시세 전망 부정적

리플 시세 전망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말씀드렸다면 부정적인 평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중국의 비트코인 투자자 리샤오 라이는 비트코인의 시장이 흔들리고 있고 현재 중국 정부에서 채굴 금지법을 시행 중에 있다며 비트코인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와 모순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리플이 소송에서 승소하여도 리플 시세 전망이 상승과 하락의 비율 현재 2000원을 못 뚫고 있다는 것으로 부정적으로 평가하는 의견도 많습니다.

 

리플 시세 전망 

리플 시세 전망을 긍정적, 부정적으로 평가하여도 투자할 사람은 투자합니다. 하지만 투자는 본인의 뜻이 가장 중요합니다. 누가 옆에서 좋다고 하지만 아무도 투자하지 않으면 그만입니다. 리플 시세 전망에 대하여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리플 시세 전망이 긍정적이던 부정적이던 비트코인이 흔들리는 현재 어떠한 문제가 발목을 잡을지 반대로 어떠한 사건으로 흥하게 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개인적인 글로 투자 시 참고사항으로만 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코인 투자를 장려하는 글이 아닙니다. 투자를 하는 것은 본인의 의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