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정리

by 개소름 2021. 5. 9.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정리

블루투스 이어폰은 우리가 생활하면서 필요한 전자기기로 지하철을 타거나 버스를 타서 귀에 꽂고 있는 사람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선으로 음악을 듣거나 영상을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정리와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정리 QCY-T2S

먼저 QCY-T2S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QCY-T2S제품은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무선과 유선 두 가지 방법으로 충전이 가능하지만 무선 보단 유선으로 충전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다른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과 마찬가지로 뚜껑을 열어 이어폰을 꺼내는 방식인데요. 흔들어도 잘 열리지 않고 뚜껑 본체가 자석으로 되어있어 열고 닫을 때 안정성이 있습니다. 이 제품으로 제가 블루투스 이어폰을 처음 사용해보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았습니다만 운동할 때 듣기에는 조금 답답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QCY-T2S 장점은 이어폰 충전 방식이 유선, 무선 둘 다 가능하고 가볍다는 점과 기본 방수가 되어있다는 점이 장점이고 QCY-T2S단점은 운동할 때 답답하다고 했던 부분은 운동하다가 통화할 일이 있었는데 통화가 잘 안됩니다... 운동을 멈춰서 스마트폰으로 바꿔서 통화한 적이 많아서 운동 중에 통화를 안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1만 5천 원 정도입니다.

 

QCY-T2S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고 5핀으로 충전하는 방식인데요. 처음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사용해 봤을 때는 가성비가 좋아 접근하기 좋습니다.

 

QCY-T2S 단점은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운동을 하거나 비가오는 상황에서 내구성이 낮고 운동을 할 때 통화품질이 좋지 않다는 점과 통화가 자주 끊기는 것이 단점입니다. 하지만 운동을 할 때 통화할 일이 없다면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좋습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정리 수디오엣트

수디오엣트 블루투스 이어폰은 5월에 할인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격은 19만 원으로 조금 비싼 부분이 있지만 할인을 받게 되면 14만 원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수디오 에트 블루투스 이어폰은 무선충전 패드가 있는데요. 봄맞이 이벤트를 통해 구매를 하시게 되면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수디오 에트 장점으로는 깔끔한 디자인과 통화가 끊기는 일이 없는 통화음질과 품질 그리고 땀과 비에 걱정 없는 IPX5 방수 기능과 3년 A/S 정책이 정말 좋은 장점입니다.

 

수디오 에트 단점으로는 봄맞이 이벤트가 끝나게 되면 무선충전 패드와 약 20만 원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고 무선충전 패드를 약 6만 원에 추가로 구매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은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고 귀에 착감기는 음질과 가장 중요한 A/S 정책이 최고입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이유가 바로 A/S가 정말 잘 되어있기 때문에 추천드리는데요. 3년 안에 제품이 고장 났을 시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수디오엣트는 비와 땀에 강한 IPX5 방수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운동과 비 오는 환경에서도 블루투스 이어폰을 껴도 걱정이 없습니다. 4월 19일부터 봄맞이 이벤트를 시행하여 19만 9천 원의 수디오엣트를 14만 9천 원에 구매할 수 있지만 추가로 할인 코드를 사용하게 되면 약 12만 원에 득템 하실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 패드인 LADD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 봄맞이 이벤트가 종료되면 LADD는 5만 6천 원에 따로 구매를 하셔야 하니 이번 기회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할인 코드는 DiscountKR입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정리 스카이 핏 X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는 스카이 핏 X입니다. 스카이는 스마트폰 이전 휴대폰을 만드는 회사였습니다. 하지만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가격도 저렴하고 운동용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방수방진 등급이 IPX6 등급으로 운동과 비 그리고 습기에 아주 강합니다. 한 번의 충전으로 40시간가량 사용이 가능하고 C타입으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핏 X 장점 C타입으로 충전하여 한 번의 충전으로 40시간까지 가능하고 방수 방진 등급이 우수하여 운동할 때 좋습니다.

 

스카이 핏 X 단점으로는 약간의 뽑기운을 필요로 하다는 점이 A/S를 받는 것보다 새 제품을 사는 것이 나은 점이 단점입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정리 AIR-50 ENC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AIR -50 ENC는 에어 팟이랑 디자인이 비슷하게 생겨 오해를 하시지만 디자인만 그렇게 생긴 것이고 에어 팟과는 다른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AIR -50 ENC을 사용하는 이유는 가볍고 충전시간은 1시간 20분 정도면 충전이 완료되는 장점과 페어링이 다른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보다 빠르게 되는 것이 좋아서 현재 까지도 이용 중인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귀에 무리가 안 가고 음질과 통화품질도 다른 가성비 블루투스 이이폰과 비교하였을 때도 뒤처지지 않았습니다. 가격은 8만 원 정도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AIR -50 ENC 장점으로는 1시간 20분 정도의 짧은 충전시간과 짧은 페어링 시간 음질과 귀에 착용하였을 때 편안한 점이 장점입니다.

 

AIR -50 ENC 단점으로는 에어 팟 짝퉁으로 보일만한 디자인과 이 가격으로 알아보면 다른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도 눈에 보인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