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정보

락티움 부작용 효능

by 개소름 2021. 5. 21.

락티움 부작용 효능

많은 분들이 스트레스와 스마트폰, 흡연과 음주, 과식 등으로 인해 수면에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수면부족을 겪고 그로 인해 또 스트레스가 생기고 악순환의 반복으로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수면은 우리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방법으로 알려진 천연 수면제 락티움에 대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락티움 부작용 효능

천연 수면제로 알려진 락티움은 건강 프로그램에서 소개가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잠이 오지 않을 때 우유를 따뜻하게 데워 마시면 수면을 취하기 쉽다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효능은 우유에 함유된 락티움 효과 때문입니다. 대한민국 평균 수면시간은 6시간 48분으로 OECD 평균 수면 시간인 8시간 22분에 비하면 현저히 낮은 수치입니다. 대한민국 사람들의 바쁜 생활습관이 수면부족의 원인으로 말합니다.

 

락티움 부작용과 효능 1일 권장량

락티움은 우유 단백질에서 분해한 유단백가수분해물이 락티움입니다. 락티움의 특징은 단백질보다 체내에 흡수가 빠르고 가바 수용체를 자극하여 신경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몸이 편안해지고 신경이 안정되어 숙면에 취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락티움 효능으로 불면증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락티움을 섭취하면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하루 300mg의 락티움을 지속적으로 섭취한 결과 수면시간은 약 80% 증가하였으며, 수면의 질 또한 약 80% 높아졌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락티움은 천연 수면제로 부작용이 없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락티움 부작용으로는 유당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고 유당 불내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락티움 부작용은 다른 식품보다 안전한 식품으로 인식하고 있지만 임산부와 유당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락티움 부작용을 검색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락티움을 구매하실 때  감미료와 합성향료와 같은 성분을 정확히 체크하지 않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더러 계시는데 락티움 부작용보다는 성분을 먼저 확인 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락티움 부작용보다는 주기적으로 섭취하시는 분들 중 운전이나 공부를 하시는 분들은 복용을 삼가시고 섭취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락티움의 1일 권장량은 300mg입니다. 과잉섭취하게 되면 알레르기와 유당불내증이 생길 수 있으니 1일 권장량을 지키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락티움은 천연수면제의 효능으로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제 블로그에는 잠 잘 자는 방법에 관한 포스팅도 포스팅되어 있습니다. 도움을 받고 싶은 분들께서는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잠 잘자는 방법

잠 잘자는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스마트폰과 인터넷 웹서핑 등으로 피로해진 우리들의 눈, 월급을 받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우리들의 몸을 위해 숙면을 해야 하지만 퇴근을 하고 오면 밀린 집

hg-sw.tistory.com

 

'건강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비스커스 효능 부작용  (0) 2021.06.06
시서스 효능 정확히 알기  (0) 2021.06.02
콜라비 효능 쉽게정리  (0) 2021.05.18
구기자 효능 총정리  (0) 2021.05.12
칡즙 효능 정확히알기  (0) 2021.05.11

댓글